[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편입교육시장 1위 ㈜아이비김영에서 선보인 국가기술자격시험 전문 교육 브랜드 ‘엔지니어랩’(약자 ‘엔렙’)이 교육업계에서 연일 화제다.
이번 2023년 전기기사 제3회 실기 시험은 대상자 9,846명 중 8,632명이 응시하고 최종 5,669명이 합격하여, 65.7%의 합격률을 기록했다고 Q-net은 발표한 바 있다. 그러나 엔지니어랩 수험생들은 전기기사 3차 실기시험에서 그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합격률 92%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에 따라 엔지니어랩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엔지니어랩 x 조경필패스’가 오픈됐다.
조경필패스는 전기 분야 강의 30년 경력, 전기 수강생 4만여명을 배출한 조경필 교수의 주도 하에 학습이 이루어지는 강의로, 유튜브 내에서는 비전공자까지 단숨에 몰입시키는 압도적 강의력으로 정평이 나있다.
조경필패스의 구성을 살펴보면, 전기기사 필기 전 과목 강의가 오픈하는 것으로 필기부터 실기까지 전기기사 전체 과정을 단독 진행한다. 특히 2022년, 2023년 최신 기출을 반영한 것은 물론 최종 합격을 위한 특별혜택으로 조경필 교수의 원데이 특강(실기 현장 모의고사 + 1:1 대면 첨삭)도 준비되어 있다.
한 수험생은 “전기기사 시험은 공부할 분량이 많아 무지성으로 암기하는 수험생이 많은 것이 현실이지만, 조경필 교수의 강의는 원리와 정의, 그리고 인과관계를 명확하게 설명해주셔서 굳이 암기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외워지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지니어랩 관계자는 “조경필패스는 교수님이 집필하고 직접 강의하는 프로그램으로, 핵심이론부터 문제풀이, 파이널, 모의고사까지 올인원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야심작’이라며. 수험생들이 빈틈없이 학습할 수 있을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엔지니어랩 신촌학원에서는 전기기사 24년 1회 필기 대비 조경필 단독반이 12/26(화) 현장 강의로 개강한다. 조경필 단독반은 8주 동안 전기기사 필기 이론 과정과 문제풀이 과정을 8주 동안 마스터 하는 과정이다.
조경필 패스는 학원과 거리가 멀어서 오지 못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면 조경필 단독반은 비전공자까지 단숨에 몰입시키는 조경필 교수의 압도적인 강의력이 필요한 수험생과 엔지니어랩 학원의 시그니쳐 관리제도인 ‘전기 쌍기사 출신 담임 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에게 추천한다. 조경필패스와 조경필 단독반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은 엔지니어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