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규네스튜디오 박은규 대표>
음악연습실 운영기업 은규네스튜디오(대표 박은규)가 새로운 연습실을 추가로 오픈하며 운영 지역을 넓힌다.
금번 오픈되는 연습실은 서울 화곡동의 까치산역점으로, 오랫동안 해당 지역에서 은규네스튜디오 음악연습실 오픈을 희망하는 수요가 꾸준히 이어짐에 따라 최근 정식 오픈을 확정하고 현재 오픈준비 마무리 단계에 있다.
이로써 은규네스튜디오는 2025년부터 노원역점1, 2호점을 비롯해 공릉역점, 장한평역점, 수유역점 등 기존의 지점들을 포함해 서울 지역에서만 10개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게 되어 음악연습실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더 편리하게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전문 드럼연주가로 알려진 박은규 대표가 설립한 은규네스튜디오는 무인운영 방식의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스튜디오로, 드럼을 기반으로 미디, 보컬, 기타 등 다양한 음악연습을 전문적으로 실시할 수 있도록 각종 장비와 인프라가 셋팅되어 있다.
모든 지점들은 박은규 대표를 비롯한 음악적 이해도가 높은 현직 뮤지션들이 스탭으로 함께 함으로써 아마추어부터 프로 뮤지션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상태다. 금번 오픈을 확정한 까지산역점도 이런 부분을 그대로 적용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다른 지점과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행사기획 및 컨텐츠 제작 전문 프로덕션 콜라보협동조합,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전문기업 ㈜태영디자인, 법무법인 빛 등 다양한 분야 업체들과의 업무제휴로 전문성을 더욱 키우고 있기도 하다. 2024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강북구의회 표창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은규 대표는 “음악계에 종사하면서 K-POP의 선전으로 많은 분들의 음악적 이해도와 참여도가 크게 늘고 있는 중이며 그만큼 음악연습실의 문턱을 더 낮추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며 “이번 까치산역으로 2025년 은규네스튜디오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본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