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교육 전문 전시회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킨텍스 코베)이 오는 8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나흘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교통과 주차 편의성이 뛰어난 킨텍스에서 열려 출산을 앞둔 가족과 영유아 부모들에게 최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육아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는 서울, 일산, 수원, 인천, 부산, 대구, 청주 등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며, 매년 수많은 육아 브랜드와 관람객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킨텍스 코베에는 압타밀 제조사 뉴트리시아와 임신·육아 멤버십 서비스 압타클럽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보건복지부 지정 산부인과 전문병원/인증 의료기관인 ‘허유재병원’과의 공식 제휴를 통해 더욱 신뢰도 높은 전시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브라이텍스, 실버크로스, 포그내, 유팡, 더블하트, 웅진북클럽, 프뢰벨, 잉글리시에그, 일룸, 경동나비엔, 크림하우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가해 최신 육아용품과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뉴트리시아(압타밀 제조사), 베베숲, 바이오가이아, 무스텔라 등 코베가 엄선한 출산·육아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첫만남스토어’도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풍성한 부대 프로그램이 준비돼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7일(목)에는 교육학 박사 조운겸의 육아 전문 강연과 아이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며, 같은 날부터 8일(금)까지는 일산서부경찰서와 파주경찰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우리 아이 실종 예방 지문 등록 캠페인’이 운영된다. 이어 9일(토)에는 페이스 페인팅 프로그램이 열려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임신축하선물 ‘베베킹 박스’ 신청도 킨텍스 코베 현장에서 가능하다. 매월 200명을 선정해 무료로 증정하는 이 박스는 유한양행 엘레나, 무스텔라, 빕스 등 인기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되며, 신청은 베베킹 홈페이지 또는 행사장에서 가능하다. 당첨자는 매 익월 초 발표되며 상품은 신청한 주소로 택배 발송된다. 또한 당첨자가 코베 베이비페어 현장에 방문할 경우 코베페이 1만 원권과 음료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유모차, 카시트, 웨건 구매를 계획 중이라면 킨텍스 코베를 주목할 만하다. 해당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코베페이’로 환급해주는 페이백 혜택이 제공되며, 환급받은 코베페이는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해 관람객의 육아 용품 구매 부담을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코베페이는 전국 코베 베이비페어와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으로, 행사 전인 8월 5일과 6일에는 코베페이 1만 원권을 각각 40%와 6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사전등록 관람객을 대상으로 세부 또는 마닐라 왕복 항공권,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무료입장 신청 인증 이벤트와 ▲맘카페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30명 이상이 속한 육아 단톡방에 킨텍스 코베 일정을 공유하면 총 200명에게 휴대용 물티슈 1박스를 증정하는 ▲단톡방 소문내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도 ▲방문 후기 이벤트, ▲100% 당첨 뽑기, ▲얼리버드 선물 증정 등 실속 있는 이벤트가 관람객들을 기다린다. 또한 주말(토·일)에는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한다.
킨텍스 코베의 입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코베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무료입장을 신청하면 별도의 등록이나 발권 절차 없이 4일간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코베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