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도우미 전문기업 케이맘산후도우미(대표 김윤정)가 ‘2024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의 ‘산후도우미 서비스 부문’ 대상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주관 및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 후원의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케이맘산후도우미는 선정평가 기준에서 고르게 높은 평가를 받아 ‘산후도우미 서비스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어 시상식에서 상장을 수여 받았다.
금번 시상식에서 ‘산모와 아기에게 친정엄마의 마음으로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은 케이맘산후도우미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산모 및 아기를 위한 다양한 산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신생아 케어부터 산모 산후회복 지원, 집안 청소 등 산후관리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토탈서비스로 제공한다. 큰아이 지원 서비스도 필요 시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질 향상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산후도우미 서비스 필수요소인 산후관리사는 면밀한 평가와 채용과정을 거쳐 선발하고, 상세한 위생관리, 산모지원, 신생아 케어 등의 교육을 지속 실시하고 있다. 대물, 대인사고 등에 대비한 배상책임보험 가입도 의무화하고 있다.
산후도우미가 필요한 대부분의 지역에서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울, 부산, 경기 등 주요 대도시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고 지속적으로 확장 중에 있기도 하다. 미혼모가족 생활가정이나 관련 기관에 후원도 지속하면서 사회환원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종합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됐는데, 이번 수상은 지난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이기도 해 서비스 질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김윤정 대표는 “한국의 모든 아기들의 세상과의 만남을 케이맘이 따뜻한 엄마의 마음으로 함께한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안전하고 사랑이 가득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출산률이 낮아지는 사회에 접어든 만큼 더 소중한 아이를 위한 따뜻한 엄마의 마음으로, 산모를 위한 친정과 같은 마음으로 서비스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