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서울대 공신 학습실무법 멘토링 캠프 위캔캠프가 2025 겨울방학캠프 1차 마감 후 추가 2차 접수를 진행한다.
2025 겨울방학캠프 위캔캠프는 지난 10일 100기의 문을 열었으며, 오는 2월 16일까지 총 8기(100~107)에 걸쳐 진행된다. 현재 미접수 건에 대한 2차 추가 모집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모집 대상은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이다.
위캔캠프는 방학 기간 전환기에 성적 향상을 원하는 전국의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성적 향상 보장 캠프 프로그램이다.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과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를 다수 배출시키면서 학부모들에게 신뢰와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위캔캠프가 야심 차게 준비한 올 겨울방학 공신캠프에서는 40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 공신들이 참가 학생들에게 2박 3일 동안 △전교 1등 비법 △수능 전략 △자기주도학습 △학습 실무법 △과목별 전략전술 등 실질적인 입시 및 학습에 대한 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여기에 동기부여 목표설정, 시간 관리, 학교생활 전략, 방학 전략까지 다각적 멘토링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캠프를 수료한 후에도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참가 학생들에게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스터디플래너 △내 꿈 찾기 학과 적합성 종합 진로 진단 검사 △위캔템 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기수별 위캔캠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급된다.
아울러 위캔캠프는 학생의 공부는 물론 양질의 식사와 안전까지 책임진다. 주식회사 풀무원에서 삼시세끼 모두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경호 안전 서비스 룩인터내셔널(주)의 안전요원을 야간 당직 지도자로 상주시킨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었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 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는 데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방학캠프 위캔캠프의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