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더블유(대표 이경일)는 11월 21일 열린 ‘2025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공헌/베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스마트인력관리 솔루션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공헌/베스트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국가·사회·산업 발전에 기여한 인물·기관·기업·브랜드를 발굴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는 사단법인 통일문화연구원 라종억 이사장을 비롯해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등 총 37개 기관·기업·인물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 진행은 김세영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와 남화연 한국무용가, 테너 오창호, 소프라노 김현정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주식회사 더블유는 아웃소싱 전문 인력들이 세일즈 프로모션, 전시·행사, 도급, 시설관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 높은 성과를 창출해온 기업으로, 아웃소싱 산업에 IT 기술을 접목한 독창적 시스템을 구축해 경쟁력을 높여왔다.
특히 더블유앱을 B2C 서비스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스마트 근태관리 도구를 고도화하고 있으며, 유통·식음료·CVS·뷰티·패션 등 여러 산업군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발전시키고자 하고 있다. 더블유 관계자는 “기업 회원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불편을 반영해 기존 기능을 개선하고, AI 기반 맞춤 인재 추천과 실적·빅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리포트 제공 기능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