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Reencle)이 오는 7월 29일(화) 오후 5시 30분부터 60분간 cj홈쇼핑 방송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린클의 인기 제품인 ‘린클 그래비티W’를 방송 중 앱에서 구매 시 5만원 할인, 현대카드 결제 시 추가 즉시할인까지 적용되어 최종 혜택가 767,6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무이자 15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돼 월 51,174원 수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시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활성탄 탈취 필터 1개가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된다.
‘린클 그래비티W’는 특허받은 미생물 분해 기술을 바탕으로 음식물을 자연스럽게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음식물 쓰레기를 기기에 투입하기만 하면 미생물이 스스로 분해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며, 중간 투입이 가능해 편리성이 뛰어나다.
사용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세척이 필요 없는 구조로 설계됐으며, 4중 탈취 필터가 적용되어 냄새 걱정 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열림 센서를 도입해 사용자의 동작에 따라 뚜껑이 자동으로 열리는 등 편의성과 위생성을 모두 갖춘 기능성 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앱과의 연동을 통해 원격으로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는 점도 경쟁력 중 하나다.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전원 제어, 제습, 탈취, 잠금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환경 기여도를 수치로 확인하고, 이를 바탕으로 포인트 적립 및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적용돼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은 린클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린클의 기술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린클의 방용휘 대표는 ‘2025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ESG 경영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과 환경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