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가 오는 4월 29일 화요일 라사라 홍대캠퍼스 A동 803호에서 라사라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패션전문가로 갈고 닦은 실력을 전 세계인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인 뉴욕 패션위크와 더불어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에서 진행되는 도쿄 패션위크 참가디자이너 모집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사라는 80%이상의 실습, 실무중심의 수업으로 구성되어있는 패션전공교육에 특화된 패션단일전공 특성화 학교로서, 국내를 넘어 세계로 진출할 글로벌 패션스페셜리스트를 육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라사라는 MOU채결을 통한 해외패션스쿨과의 교류 및 토크콘서트를 통해 라사라 재학생들의 해외유학에 있어 발판을 마련하고 있으며, 방학기간을 통해 해외 비즈니스 트립을 통한 연수기간을 갖기도 하였으며, 미국 취업을 목표하는 재학생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미국 취업을 위한 실무와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또한 진행한 바 있다.
현재 라사라는 세계적인 글로벌 패션스페셜리스트를 발굴하고자 고등학교 졸업학력 이상 소지자를 대상으로 2025년도 9월 학기와 2026년도 3월 학기 신, 편입생 우선선발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