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진주메디컬심리상담센터(대표 백미림 특수교육학 박사)가 3월 21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에서 ‘심리상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 충청남도 아산시, 대구 테크노파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씨랩, 더 시에나 그룹,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한국비철,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유석‧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각종 사회적 문제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진주메디컬심리상담센터는 쾌적하고 편안한 상담 환경을 갖춘 것은 물론 상담사가 내담자와 라포를 형성하고 정서적으로 교감하면서 병리학적으로 접근하는 1:1 심층 상담을 통해 내담자의 심리 상태를 파악하고 있다.
백미림 대표는 “각종 사회 문제로 인해 마음의 고통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에게 체계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본 센터가 상담센터로서의 전문성을 높여 지역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센터로 성장, 발전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