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서울 강남의 72시간재수학원이 재수생들의 맞춤형 학습을 위한 재수반을 12월부터 새롭게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유형을 면밀히 분석해 1:1 맞춤형 상담부터 정시 컨설팅까지 포함한 종합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참여 학생들은 학습유형 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 개별 학습 계획을 세우며, 주요 과목인 국어와 수학은 1:1 수업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주 4시간씩 진행되는 전문 수학 과외와 더불어 국어 및 영어는 주 2시간의 클리닉 수업을 통해 집중 학습을 지원받는다.
72시간재수학원은 모든 학생들에게 최소 하루 12시간 이상의 학습 시간을 보장하며, 실시간으로 질문을 해결하는 ‘즉문즉답’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 중 생기는 어려움을 즉시 해결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입시 컨설턴트, 1등급 학습 멘토, 전문 수학 강사, 담임 교사로 구성된 4중 관리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을 철저히 관리하고 지도한다.
학생들은 학습 내용을 당일에 이해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역질문 방식으로 점검을 받으며, 매일 진행되는 상담과 시간 단위로 세분화된 계획표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72시간재수학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재수생들의 성공적인 입시 준비에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조기 신청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