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안전지대TV의 박기표 대표가 앙드레김 아뜰리에를 방문한 특별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박기표 대표가 앙드레김 아뜰리에의 김중도 대표와 함께한 맞춤 제작 과정을 생생히 담아내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김중도 대표는 박기표 대표를 가봉실로 초대해 신체 치수 측정(체촌)을 직접 진행했으며, 체촌이 끝난 후에는 가봉 과정을 통해 맞춤 제작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특히, 이 옷에는 전설적인 팝 가수 마이클 잭슨이 사랑했던 독특한 패턴 문양이 반영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박기표 대표는 가봉 과정 중 김중도 대표와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며 앙드레김의 철학과 디자인에 담긴 스토리를 들었다. 그는 “앙드레김 아뜰리에는 단순한 옷 제작을 넘어 예술의 경지에 오른 곳이라는 것을 직접 체험하며 느낄 수 있었다”고 감탄했다.
영상 속에서는 박기표 대표가 완성된 옷을 입고 기쁨을 표하는 장면과 함께 앙드레김 아뜰리에의 고급스러운 작업 환경과 세심한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안전지대TV의 이번 콘텐츠는 맞춤 제작 의상에 대한 흥미를 끌 뿐만 아니라, 앙드레김 브랜드의 장인 정신을 소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이 특별한 순간을 담은 영상은 현재 유튜브 안전지대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