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험 한 달여를 남겨둔 현 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실전감각을 익히는 일이다. 즉 그동안 학습했던 내용을 최종 점검할 수 있고, 실제 시험과 가장 근접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모의고사를 치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KG패스원 경찰은 순경 2차 시험을 대비하여 실전 모의고사를 3주간 진행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총 3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모의고사의 경우 1차 시험은 7월 28일 원서접수가 마감됐으며, 향후 2차 시험과 3차 시험만을 남겨 놓고 있다.
향후 일정은 2차 8월 4일, 3차 8월 11일로 예정되어 있다. KG패스원 경찰 모의고사는 높은 시험 적중률을 자랑하고 있다. 모의고사 문제는 패스원 경찰 교수진이 심혈을 기울여 직접 출제한다.
모의고사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각 회차별로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는 학원 현장(노량진 이데아빌딩 11층) 방문 접수만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이므로 유의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KG패스원 경찰학원 관계자는 “모의고사는 본인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으므로 시험 전 활용하면 실제 시험에 큰 도움이 된다”며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에 적극적으로 대비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KG패스원 경찰공무원의 종료된 모의고사에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학원에 방문하면 해당 시험지와 정답지만 별도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 정답 외에 추가적인 보충이 필요한 경우 실전모의고사 해설 강의가 마련되어 있다. 실전 모의고사 해설 강의를 접수한 수험생들은 회차별 모의고사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G패스원 경찰공무원 홈페이지(
/n_news/peg/wp_ac1d23c2bba94f25199081400bed4a3c.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