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은 학생들에게 휴식 시기이기도 하지만 학기 중 부족했던 학습을 보충할 수 있는 기회의 시간이기도 하다. 특히나 올해는 예년에 비해 여름 방학 기간이 짧아져 필요한 과목과 분야를 선택하고 집중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분당 더원학원에서는 알찬 수학(상), 미적분 특강을 준비해 2주동안 짧지만 내실 있는 수업을 통해 탄탄한 수학 실력을 잡고 가겠다는 계획이다.
8월 3일 개강하는 장선생님 수업은 수학(상) 개념을 마스터하는 수업으로 명확한 개념 정립과 이해를 돕는다. 고등 수학을 처음 접하는 학생 또는 개념 재정립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수업으로 학생들의 눈높이를 꼼꼼히 분석한 수업이다.
8월 17일 개강하는 노부원장님의 미적분 수업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마스터하는 수업이다. 어떤 학생이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개념 설명으로 원리 이해뿐만 아니라 흐름까지 잡아주는 강좌이다. 이 강좌는 수1, 수2 수업을 마치고 미적분을 처음 공부하거나 반복 개념 수업을 원하는 학생에게 적합하다.
분당수학학원 더원은 “요즘 같은 시국에 많은 학부모, 학생들이 학습 공백을 걱정한다. 특히 기간이 짧아진 여름방학엔 복습, 예습을 철저히 할 수 있는 시간을 계획해야 한다. 더원학원에서 마련한 여름방학 특강은 짧은 방학 기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부족한 부분은 보강하고 실력을 올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과 중계동에서도 우수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분당 더원수학학원의 세부적인 수업 계획 및 일정은 홈페이지 또는 학원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학습 상담은 전화,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