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 난이도에 따라서 표점과 백분위가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 2021학년도 수능에서 내 위치를 파악하는 것으로 지원대학 선정하는 데 문제가 없다. 인기학과는 작년과 동일하게 경쟁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20년간 대치동에서 최상위 합격률로 알려진 입시컨설팅 학원인 토마토스쿨 전임 컨설턴트들이 실채점 점수 기반 추가합격 진단을 전문으로 하는 정시예측 프로그램 '대학가'를 무료로 오픈해 내 점수 합격 가능한 대학을 잡아주게 된다.
‘대학가’는 전국 N수생 및 고3 수험생을 위해 피드백을 겸한 정시 전략을 콕 집어주는 서비스이다.
대학가 전일권 대표는 “지난 20년동안 유웨이, 진학사 입시소장 출신 전문가들을 통해 쌓여온 수만명의 합격,불합격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체계화 및 고도화 작업을 통해 인공지능으로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비대면 컨설팅이 가능하게끔 구축하였다. 코로나19로 합격 가능한 정확한 데이터 기반 비대면으로 인한 궁금증 해결할 수 있어 오프라인 컨설팅과 비슷한 만족도를 나타낼 것”이라고 말한다.
대학가는 실채점까지는 무료로 운영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본인 점수로 합격 가능 대학을 진단해 볼 수 있다. 실채점 온라인컨설팅 싸이트 대학가 정식 오픈은 12월 25일 예정인데, 12월 25일부터 2021년 1월 11일 원서 마감 시까지 대학가 데이터를 분석한 대치동 베테랑 입시컨설턴트들과 선착순으로 등록한 유료 회원들에게 온라인상 피드백이 진행되는 등 대학 진학에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다른 입시사 정시진단 사이트와 차별화되었다.
전일권 대표는 “데이터 분석에 반영된 것으로는 자연계 수학 점수 하락과 인문계 수학 점수 상승은 물론, 수능 결시생들 증가를 반영한 심층 분석 자료 반영된 합격예측 진단이 장점”이라고 당당히 말했다.
한편, 대학가 프로그램 사용은 토마토스쿨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