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탭 전문 브랜드 파워존의 신개념 멀티탭 ‘타워탭’이 와디즈 오픈 예정 인기 TOP 20에 머무르며 많은 서포터의 관심을 받더니, 오픈 하루만에 7,000% 돌파했다.
파워존의 타워탭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세로 타워형의 디자인으로, 4,000W의 고용량 멀티탭이다. 넉넉한 5구 소켓과 최대 출력 3.4A USB, C타입 USB PD 충전기능까지 갖췄을 뿐 아니라 내열성, 내 충격성에 좋은 최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됐으며 먼지 쌓임 또한 방지할 수 있어 서포터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예상된다.
또, 타워탭은 깔끔한 전선 정리 및 인테리어, 공간 활용에도 용이하다. 이와 함께 대형 가전, 노트북, 맥북, 스마트기기 고속충전 등 8구 이상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이 두루 사용할 수 있다.
파워존 관계자는 “서포터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와디즈 펀딩 시작 하루만에 7,000%를 돌파하는 등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이벤트 등을 통해 더 나은 멀티탭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파워존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천하지엘씨㈜ RND팀에서 운영하는 파워존은 오는 4월 8일까지 와디즈에서 타워탭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브랜드 치킨 음료 및 웰던 커피 패키지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타워탭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