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오는 22년까지 경찰 2만명 증원 이슈에 맞춘 ‘2022 확대 채용 패스’를 운영하고 있다.
복지제도 개선, 법적·제도 지원체계 구축, 직급 구조 정상화 등 이슈로 수험생의 관심이 뜨겁다. 경찰 직렬 업무 보강과 함께 2022년 현행 시험 구조 또한 달라진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2021년 경찰공무원 시험준비부터,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 과목 개편까지 완벽히 대비할 수 있는 강의 서비스”라며, “강의 수강 기간을 올해부터 내년까지 총 2년간 확대해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2022 확대 채용 패스’의 서비스는 더 풍부하다. 전 교수진의 모든 강좌 무제한 제공뿐만 아니라, 올케어 학습관리와 수강료 환급으로 수험생의 부담을 없앴다. 특히,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 돌려주며 불합격해도 수강을 무료 연장해준다.
에듀윌 경찰에 따르면 지난 19년도부터 20년까지 환급 합격생 수가 1년만에 159% 증가했다. 이는 수험생의 강한 동기부여와 함께 체계적인 강좌 구성의 우수성을 확인받은 계기가 됐다.
해당 강좌를 수강한 작년 일반공채 합격자는 “기본적으로 강의는 말할 것도 없이 학생들에게 신경을 많이 써줬다. 형법이 제일 어려운데 보다 쉬운 설명으로 모든 내용을 꼼꼼하게 이해시켜줬다. 마지막으로 학습 자료를 통해 복습하니 짧은 기간에 점수도 올렸다. 자료가 잘 정리돼 있고 필수적인 것만 있어 유용했다.”라고 생생한 후기를 남겼다.
비용 없는 ‘올케어 학습 관리’로 필기부터 면접까지 수험생과 함께 한다. △경찰 기출 반영 ‘온라인 면접 특강’ △ 식단 관리 ‘온라인 체력 특강’ △실전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학습 점검 ‘최신 판례 특강’ △글쓰기/IT 최신 강의 ‘가산점 특강’ 등으로 수험생활을 철저히 관리해준다.
‘2022 확대 채용 패스’의 강점은 학습관리다. 100여 명 전문 학습 매니저가 밀착 케어하는 1:1 코칭 시스템으로 수험생의 슬럼프를 방지한다. 현실적인 상담은 물론, 성적 관리, 컨디션 체크, 시험정보 등을 안내해준다. 합격자가 직접 답해주는 Q&A와 기타 기술 서비스로 수험생은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다.
지금 수강 신청 시 ‘토익+퀵 지텔프 강의’, ‘한능검 강의’도 맛볼 수 있다. 선착순 한정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증정한다. 강좌 및 3과목 교재 구매자에게는 ‘2021 경찰학개론 기본서’ 교재와 ‘경찰헌법 입문 특강 패키지’로 학습 첫걸음을 돕는다.
‘2022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