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법무법인 서상이 남양주 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으로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남양주 사무소 개설을 계기로 법무법인 서상이 지금까지 축적한 사건 처리 노하우와 법률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 밀착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남양주변호사 법무법인 서상은 이번 남양주 사무소 개소로 좀 더 체계적이고 유기적인 업무 협력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으며, △형사△민사 △이혼 △학교폭력 △아동학대 사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전담팀을 통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법률 서비스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 위한 법률 조력을 제공하게 된다.
본격적인 사건 수임 이전의 상담 단계부터 변호사가 직접 의뢰인의 이야기를 듣고 상담하며, 실시간 소통으로 원만한 사건 해결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1:1 맞춤형으로 제공해서 더는 불안함에 혼자 걱정하는 일이 없도록 든든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서상의 박준용, 차상익 남양주변호사는 “남양주 사무소에서도 서울 사무소와 동일한 수준의 높은 법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다급한 소송과 법률 분쟁으로 마음이 불안하고 급한 의뢰인이 가까운 거리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법률사무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계기를 마련한 만큼 앞으로 의뢰인의 선택에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법무법인 서상 남양주 사무소는 지역 사회에서 수준 높은 법률 서비스에 대한 갈증이 있는 주민들에게 찾아가는 법률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서울 사무소와 협력하여 한 단계 더 발전된 법률 조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