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1년 제2차 경찰공무원시험 필기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2021년 제2차 경찰공무원시험은 7월 9일(금)에 공고되며 8월 21일(토)에 필기시험을 치고 12월 17일(금)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이번 2차 시험은 현행 과목체제의 마지막 시험이다. 2022년에는 경찰공무원시험에서 영어와 한국사 과목이 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고 고교과목이 폐지되며 경찰학개론, 형사법, 경찰 헌법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된다.
이에 경찰공무원학원인 종로경찰학원은 2022년 과목변경에 대비해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참수리 소수정예 스파르타 관리반을 마련하고 7월 5일(월)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참수리 소수정예스파르타 관리반은 아침 기상부터 저녁 취침까지 빈틈없는 관리를 지원하며 촘촘한 기숙생활을 통해 수험생활 전반을 관리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원장이 직접 출결 및 성적관리를 진행하며 1대1 학습상담을 제공해 수험생의 수험로드맵을 직접 관리한다.
스파르타 관리반은 강력한 출결관리로 지각과 결석을 방지하고 반복학습과 테스트를 통해 약점파악 및 실전 능력을 배양한다. 또한, 형사법 이태우교수, 경찰 헌법 채한태교수, 경찰학 박우찬교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정혁교수, G-Telp 문금채 교수 등 경찰공무원시험 과목 1타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여기에 PT를 매주 토요일 주 1회 무료 제공하고 컨실팅을 지원해 체력시험도 대비하며 필기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에겐 면접 무료 특강과 1대1 첨삭도 제공한다.
아울러 종로경찰학원은 컴퓨터 활용능력시험 패키지를 증정하고 대형면허 취득도 지원해 수험생이 경찰공무원시험 가산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종로경찰학원이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참수리 소수정예 스파르타 관리반은 종로경찰학원 홈페이지 및 본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종로경찰학원은 2022년 경찰시험 대비 선착순 20명에게 합격보장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합격보장제를 신청한 수험생은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해도 100% 수강을 연장할 수 있다. 여기에 타학원에서 실강이나 인강을 듣다가 종로경찰학원으로 환승하면 전과 목 교재를 받을 수 있고 수강료 할인의 기회도 지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