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영어의 완성은 Writing’ 루체테어학원이 9월 김해율하에 오픈한다.
루체테는 ‘밝게 빛나라’라는 소망을 품은 라틴어로 어두운 바다에서 길잡이가 되어주는 등대처럼 학생들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길을 환하게 비춰주는 조력자가 되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루체테어학원은 아이 스스로 사고할 줄 아는 교육을 지향한다. 그리고 영어를 잘하는 아이를 넘어 세상에 대한 넓은 시야를 가진 아이로 키우겠다는 목표 하나로 2016년 가맹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직영·가맹 포함 전국에 50여 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영어학원이다.
개인별 맞춤 수업을 기반으로 하는 루체테 영어학원은 꼼꼼한 관리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특히, 학원의 자체 어플인 ‘잉글리쉬 윙 앱’을 통해 학생의 학습상황을 실시간으로 학부모와 공유하며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주고받는 점에서 학생들과 학부모의 만족도와 신뢰도가 높다.
루체테어학원은 이번 김해 율하캠퍼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 ‘교육설명회’, ‘무료진단컨설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육설명회에서는 ‘Writing으로 완성하는 영어학습 혁명’을 주제로 루체테연구소 김민정 이사가 주관한다. 설명회를 통해 달라진 입시정책과 입시환경에서 영어교육이 궁극적으로 나아가야 하는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영어교육의 본질이라 할 수 있는 의사소통 및 글쓰기에 관해 역설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에 참석하는 모든 참석자에게는 영어적 감각과 학습역량을 모두 진단하는 루체테만의 자체 레벨테스트(LAT검사, 2만원 상당)가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당일 수강등록 시 영어학원 첫달 수강료 50%할인, 3+1, 참석자 전원 스타벅스상품권 등의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루체테어학원 오픈설명회는 마스크쓰기, 손소독, 열체크,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루체테 김해율하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