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신촌 파고다어학원은 9월 내일배움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취준생, 직장인, 공무원, 실업자,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내일배움카드를 지참한 대상자라면 최대 20%(과목별 할인율 상이) 할인가로 수강할 수 있다.
복잡한 환급 조건 없으며, 수강등록 시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고, 한도차감 없이 간단한 인증만 하면 된다. 조기할인 등록기간 레드위크가 아닐 때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일배움카드로 수업 등록 시, 주중/주말의 구분 없이 출석관리 제도가 폐지되어 수업 시작 전/후에 출석체크 할 때 시간적 구애를 받지 않아도 된다, 등록한 수업 외에도 교차 수강이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등록 가능한 수업에 한정이 없어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폭넓은 과목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내일배움카드 이벤트는 전사 공통으로 진행되지만, 분원별로 주중/주말 수업이 상이하기 때문에 1차적으로 원하는 분원과 과목을 설정하여 확인하고, 내일배움카드 인증 절차를 거쳐서 등록하면 된다. 10월 등록은 9월 17일부터 시작되며, 온/오프라인 상담 및 등록이 가능하다. 파고다 신촌학원은 다양한 어학시험에 대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