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교육 과열이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무작정 수준 높은 학습보다는 아이의 수준에 맞는 학습을 시킴으로써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와이즈캠프에서는 프리미엄 영어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를 통해 수준별, 학년별, 영역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별 학습을 통해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와이즈캠프 두두잉글리시는 LV1부터 LV6까지 수준별, 학년별 맞춤 학습을 진행하게 된다. 시작 전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준에 맞는 1:1 추천 커리큘럼이 제공되며, 1:1 오늘의 학습 맞춤 시간표대로 학습할 수 있다.
워즈, 파닉스, 리딩, 스피킹, 그래머, 라이팅, 영어송 등의 영역별 학습도 가능하다. 워즈는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900단어를 학습하게 되는데, 미국식/영국식 발음을 선택하여 듣고 비교하며 문장 속의 단어를 이해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또 파닉스는 파닉스 규칙의 이해를 돕는 학습을 하게 되며, 리딩에서는 읽기 단계와 수준에 맞춘 E-book 학습을 할 수 있다. 스피킹은 초등 영어 검정 교과서 통합 주요 의사소통 표현을 직접 말하면서 익힐 수 있으며, 그래머는 학습 내용을 계속 대입하여 익히도록 하는 반복적인 드릴형 문법 학습으로 문법을 쉽고 재밌게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라이팅에서는 초등 영어 검정 교과서 통합 주요 의사소통 표현을 직접 써보면서 익힐 수 있고, 영어송은 신나는 노래로 영어와 친해지는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영어송의 경우 알파벳, 파닉스 챈트부터 유명 동요까지 익힐 수 있다. 이와 같은 영역별 학습을 통해 전 과정을 완벽 마스터 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여기에 더해 자신의 생각을 글, 이미지 등을 통해 체계화하는 것은 물론 기억력과 이해력을 키우는 시각적 사고 방법인 ‘비주얼씽킹’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개뼈노트, 말뼈사전, 교과서 글뼈읽기 등의 콘텐츠로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다.
비주얼씽킹의 경우 실제 수업 현장에서 활용되는 학습법인 만큼 교과 연계성이 높다는 특징을 지닐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창의력과 표현력, 기억력 등의 학습 능력 발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처럼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와이즈캠프의 이용 후기가 전해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와이즈캠프를 통해 학습한 후 서울대에 합격한 이용자는 “개념을 서술형으로 직접 정리하며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었던 것이 공부 습관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초등학교 시기에 잡은 학습 습관이 중·고등학교까지 이어져 상위권을 선점할 수 있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현재 무료체험 신청자에 한해 10일 무제한 무료학습을 비롯해 비상교육 수학문제집 1권,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