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시작을 위한 준비를 하는 이들의 연령도 높아지고 있다. 20~30대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도 공무원시험 준비가 이슈가 될 만큼 안정적인 직업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25년 경력의 윤곤 공무원팀이 있고 전북 공무원 최다 합격자 배출로 유명한 학원인 전주공무원학원에서는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해 누구나 쉽게 과정에 입문하고 합격을 꿈꿀 수 있는 기본이론반 개강 소식을 전했다.
전주공무원학원 추천 리스트에 꾸준히 오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주공무원시험의 요람’이라고 불릴 만큼 합격의 지름길을 제시하고 꼼꼼한 관리가 돋보이는 교육 기관이라는 평가를 받는 곳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공무원 시험에서 반드시 필요한 국어와 영어, 한국사 공통과목 선생님들이 전주행정고시학원에서의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개원한 학원이다.
탄탄한 기초와 시험에서의 실전 능력이 모두 요구되는 만큼 전주공무원시험과 같은 시험을 확실하게 준비하기 위해서는 전문 교육 기관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공무원 시험 중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수업을 위해 기초 영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고 기초를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해 쌩기초영어반 수업도 가능하다.
학원엔 원장이 상주하며 직강 수업을 진행하고 모든 강의를 촬영해 FULL HD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고 있기도 한 전주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이론뿐만 아니라 심화, 문제 풀이, 면접에 이르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위한 완벽한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있어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본다’라고 전하며 경력을 갖춘 전문 교육 기관이기에 가능한 부분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11월 1일 기본이론반 첫 진도 개강반은 2022년 합격을 위한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현재 접수가 진행 중이며 사전 등록 시 10월 무료 수강 혜택도 주어진다.
전주공무원학원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다양한 수강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