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어느덧 수능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와 같은 비대면 생활화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학원 및 독서실 등 공부시설에도 제한을 받고 있어 학생들은 감염 우려가 적은 온라인과외를 찾고 있다.
이에 따라 메타인과외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일대일 ‘화상과외’를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부터 입시전략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타인과외의 화상과외는 현재 학생의 진도와 성향을 분석해 취약한 과목을 파악하고 학생 눈높이에 맞는 강의를 제공해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메타인과외가 쌓아온 프로그램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수능 2%이내 강사진이 학생 성적에 맞는 일대일 형식의 강의가 진행된다.
수업은 국영수 필수과목 및 사탐, 과탐 등 대학 입시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학습하며 단순히 진도를 나가는 것에 목표를 두지 않고 공부방법과 집중력,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꾸준한 관리와 학습 지도가 이어진다.
박은숙 강사는 ”수능 일은 다가오지만 계속되는 비대면 일상으로 인해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을 돕기 위해 메타인과외에서는 실시간으로 학생들이 밸런스를 유지하며 공부에 집중하고,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개인별 맞춤형 온라인과외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대치동과외를 찾고 있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인과외는 일대일 온라인과외 이외에도 입시컨설팅 및 방문과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과외는 1회 무료수업 후 지속적인 수강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체험은 학생이 필요로 하는 과목과 진도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 수업과 동일한 내용의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대표전화 연결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