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HY 이공계 편입학원이 편입수학 상위권 공대 합격전략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공계 편입에서는 편입수학 과목이 매우 중요하다. 편입수학 반영 비율이 높기 때문에 사실상 편입수학 과목에 대해서 합격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앙대, 이화여대, 국민대(일부), 세종대, 가천대의 경우 편입수학 1과목으로 선발하기 때문에 편입수학 비중이 매우 크고 한양대, 건국대, 동국대의 경우에도 편입수학 60%, 편입영어 40% 반영으로 편입수학이 중요하다.
인하대의 경우에도 수학 40%, 편입영어 30%, 전적대학 30% 비중으로 편입수학이 중요하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경희대의 경우 토익, 편입수학을 반영하기 때문에 토익점수만 있으면 편입수학으로 합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공계 편입은 편입수학 비중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공계 편입 전문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합격에 유리하다. 기존의 편입학원이 문과편입 위주의 편입영어 위주의 학원이 많다. 반면 HY 이공계 편입학원은 편입수학 위주의 이공계 편입 전문 학원이다.
HY 이공계 편입학원은 편입수학 최신 기출문제로 구성된 적중률 높은 자체교재 10 권 이상의 퀄리티 높은 컨텐츠 제공하며, 편입수학 강의 10 년 한양공대 편입합격 출신 오재현 원장이 편입수학을 직강 진행한다.
또한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으로 수포자,문과출신도 편입수학 완성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