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확대되면서 온라인 교육 시장이 더욱 활기를 띄고 있다. 이에 실무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 사이트 ‘아이파비즈넷’은 1년 동안 아이파비즈넷의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연간 프리패스 수강권을 출시했다.
아이파비즈넷은 회계, 세무, 인사, 노무 등 실무자를 위한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왔다. PC 및 모바일 환경을 모두 지원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공간을 활용해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초보자를 위한 입문용 강의부터 숙련자를 위한 고급 과정까지 다양한 수준별 콘텐츠를 제공하며 코스별, 주제별, 강사별 커리큘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강사 선택은 물론 배수, 과목 등에 있어 아무런 제한이 없이 365일 동안 아이파비즈넷의 모든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 수강권은 이용 기간 동안 새로 업로드 되는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접근권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Hot Clip 특강과 학습자료, 실무용 서식 양식, 법령 정보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도 제공한다. 실무용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코스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파비즈넷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질의응답할 수 있는 일대일 Q&A 게시판도 제공하여 학습 중 발생하는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온라인 비대면 학습으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