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금) 설명회 참여 시, 추가 할인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다수의 행정사 합격생을 배출하는 합격의 법학원에서는 11월 27일부터 주말을 이용한 행정사 실무교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정사 실무교육을 진행하는 합격의 법학원은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4번 출구에 있어서 서울뿐만 아니라 주말을 이용해 교육을 받고자 하는 지방 거주 행정사 합격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1월 27일부터 진행하는 2022 행정사 주말 실무교육 프로그램은 ‘출입국 관리, 동포 출입국 관리, 행정심판 일반, 운전면허구제, 영업정지, 학교폭력, 법인설립, 자동차 등록’으로 진행하고 강사진은 현업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행정사로 구성된다.
합격의 법학원 담당자는 “법정교육은 시간의 제한이 있어서 실제 행정사 창업·취업에 필요한 업무 능력을 배양하는 데 한계가 있다. 실제 법정교육만 듣고 행정사 사무소를 개설하는 분 중 초기에 어려움을 겪는 분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한다.
위 담당자는 “행정사 개업 초기에 어느 정도 어려움을 겪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이 기간이 단축해야 하고, 법정 실무교육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각 영역에서 필요한 지식 및 관련 서류 정리방법을 알아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조언한다.
이번 합격의 법학원에서 진행하는 2022 행정사 주말 실무교육 프로그램은 행정사 업무영역 중 기본적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영역과 최근 이슈화된 영역에서 필요한 지식 및 관련 서류 작성법을 안내한다.
또한, 행정사 실무교육 후, 복습이 가능한 동영상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행정사 업무 능력 배양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2022 행정사 주말 실무교육 안내 설명회는 11월 26일(금)에 진행되며 설명회 참석 후, 종합반을 등록하는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2022 행정사 주말 실무교육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