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경기도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검정고시생, 군전역자 등 2023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대입정규반'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주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은 2월 6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전일까지 필수·선택과목 전 범위에 해당하는 학습 및 생활관리를 병행한다. 과목별 실력 편차에 따라 7개 반이 개설될 예정이며 각 반당 정원은 35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운영해 모든 학생이 강사진의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관리한다.
대입정규반의 수업은 정확한 개념정리와 문제풀이에 대한 경험치, 종합적인 사고력 배양을 목표로 '의치대반'과 '상위권도약반'으로 나눠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의치대반은 1등급 유지를 위해 필수강의와 더불어 킬러문항, 연계문항 등 고난이도의 문제풀이를 병행하고 상위권도약반은 수능에 꼭 필요한 모든 개념을 정리와 모든 난이도의 문제를 접하며 실전능력을 키우게 된다.
곽기호 원장은 “수험생에게 1년이라는 시간은 어쩌면 앞으로의 10년과도 같은 시간이다”라며 “큰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의 시간을 가장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해 맞춤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니 목표대학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는 1인실·2인실 숙소, 직영으로 운영되는 식당을 통해 쾌적한 숙식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력 증진을 위한 헬스장,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성교제를 차단하기 위해 남학생과 여학생의 건물을 별도로 분리 운영하고 있으며 지정좌석제 독서실을 제공해 학업 집중력 향상을 돕는다.
현재 여주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입정규반 이외에도 겨울방학캠프, 반수선행반, 대입시작반 등의 모집 요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 연결을 통해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