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사교육의 경우도 비대면 수업이 강화되고 있는 추세다. 이는 과외도 마찬가지다. 인터넷 검색창에 ‘줌 과외’ 검색하게되면 정말 많은 과외 광고를 확인할 수가 있고 지역 카페등에도 심심찮게 과외를 할 학생 모집 글들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로 인한 피해도 속출하고 있다 정식등록되지 않은 온라인 과외업체나 강사를 선택해 기준 미달의 수업이 진행되거나 수업이 갑자기 중단되는 등 그 피해가 학생에게 고스란히 전가되고 있기 때문이다.
메타인과외는 입시컨설팅과 화상 방문과외 전문 교육 기업인 주식회사 메타인에서 운영하고 있고 교육청에 정식등록이 되어있는 수년간 지도 경력이 있는 강사로만 과외가 진행되기 때문에 과외 진행시 그런 문제는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검증된 강사진이 메타인과외가 오랜기간 축적해온 학습 데이터를 활용해 학생 성적에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지도하고 있기 때문에 학습효과도 뛰어나다.
특히 메타인과외는 우수 강사진이 랜덤으로 배정되는 것이 아닌 맞춤형 배정이 진행되는게 특징이다. 처음 화상과외 신청후 전화상담을 통해서 학생의 학습 진척도와 학생의 학습성향과 목표 등을 종합하여 그에 맞는 학습과목과 선생님 그리고 커리큘럼을 제공하게 된다. 이후 화상 프로그램인 줌 프로를 활용하여 줌 스터디 방식의 화상과외가 진행되게 된다.
메타인과외 관계자는 “화상 과외를 선택할때는 신뢰할 수 있는 교육업체인지 교육청에 등록되어있는 정식 과외 강사인지 반드시 확인해야한다”라면서 “메타인과외는 정식 등록강사가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시작전 무료 체험학습을 해보고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