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강남대성이 운영하는 단과브랜드, 대치 두각학원은 고3과 N수생이 수강할 수 있는 경찰대, 사관학교 전문강좌를 12월 26일(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강남대성의 경찰대, 사관학교 전문강좌를 진행한는 강사진은 경찰사관 마스터팀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국어 신한종 강사, 수학 홍창우 강사, 영어 이상인 강사이다. 경찰사관 마스터팀은 스카이에듀에서 경찰사관 전문 인터넷강의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 12월 21일(화)부터 대성마이맥에서 인터넷 강의를 진행하는 검증된 강사진이다.
또한, 경찰사관 마스터팀의 단과강좌는 대치동에서 가장 많은 경찰대, 사관학교 수강생 수를 기록하고 있는 단과 강좌이기도 하다. 작년까지 대치 이강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했으며, 올해부터 대치 두각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강남대성 대치 두각학원의 경찰대, 사관학교 전문강좌는 12월 26일(일)에 개강하여 매주 일요일마다 국어, 수학, 영어 순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수능과 경찰사관 1차를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전문적인 강좌 제공이 강점이다.
강남대성 경찰사관 마스터팀의 국어 신한종 강사는 “경찰대, 사관학교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7월까지 모든 준비를 마쳐야 한다는 점에서 수능과는 학습의 흐름이 다르다”면서 “대치 두각학원에서 진행하는 경찰대, 사관학교 전문강좌는 수험생들이 기본, 심화, 파이널의 흐름으로 1착시험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끌어주면서 동시에 수능도 대비해나갈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