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강남파고다 학원의 ‘토닥토익(RC홍수림, LC황경진)’팀은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비대면 수요가 느는 추세에 발맞춰 꾸준히 ‘온라인클래스’와 ‘라이브클래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고다토익의 토닥토익 ‘온라인클래스’는 일반적인 인강과는 다르게 학생들과 긴밀한 1대1 채팅창을 통해 모르는 문제에 대한 질문 및 숙제검사 등등이 이뤄지기 때문에 강사와 학생간의 유대감이 오프라인만큼 강하다.
강남파고다 토닥토익은 RC 홍수림 강사, LC 황경진 강사가 각각 RC/LC분야을 따로 전담하는 토익 전문팀이다. RC 전문 홍수림 강사는 오랜 강의 경력은 물론 파고다 최우수 강사상을 받았고, 파고다 교재 '파고다 기본완성'의 저자이다.
강남파고다 LC 전문 황경진 강사는 LC 만점 및 고득점 학생들을 여럿 배출한 프로 강사이다. 단순히 영어 듣기뿐만 아니라 말하기까지 확장한 올인원(All-in-one) 수업을 진행하여 다른 토익 수업과 큰 차별성을 둔다. 1:1 발음 교정, 점수대별 학습상담 등으로 학생들을 지원한다.
파고다토익의 토닥토익은 1:1 관리, 실전과 동일한 모의고사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12월 17일(금)부터 수강신청이 시작되며, 12월 20일(월)~12월 24일(금) 12:00~14:00까지 토닥토익 강사들이 직접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