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022년 첫 한국사 시험인 제5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한국사가 한능검 인강을 무료로 배포한다. 제5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2/12(토) 시행될 예정이며, 접수는 1/10(월)~1/14(금) 동안 진행된다.
해커스한국사는 매일 밤 9시, 선착순 100명에게 한국사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 등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별 인강을 선택할 수 있다.
<2주 합격 심화>는 스토리와 마인드맵식 구성을 통해 한국사의 전체적인 흐름을 설명했고, <초단기 5일 합격> 교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과 빈출 개념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무료 배포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강의는 해커스한국사의 연미정 강사가 담당한다. 연미정 강사의 한능검 인강은 한국사의 큰 뼈대부터 세부 개념까지 꼼꼼하게 짚어주는 ‘강목(綱目) 학습법’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커스한국사는 배포 시작 5분 전 문자 알림을 보내주는 문자 알리미 서비스도 무료로 운영한다. 문자 알리미만 신청해도 ‘막판 시대별 암기 자료집(PDF)’과 취업 인강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한국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