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역에 위치한 호텔 외식 관광 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인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이하 국호전, 부학장 박선희)가 호텔외식조리경영 전공 과정의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국호전의 신입생 모집은 내신 수능 등 교과 성적을 반영하지 않으며, 모든 전공에서 수험생 개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평가하는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국호전 관계자는 “호텔외식조리경영 전공에 대해 동시에 개별 실습이 가능한 대규모 최신식 실습실에서 특급호텔 조리장 출신 교수진의 전문적이고 심층적인 맞춤 지도가 진행된다”며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 전공별 특화 수업과 자격증 특강을 통한 1인 2~4개 자격증 취득, 대기업 산학협력 등 전폭적인 취업지원으로 졸업생 과반수 이상이 국내외 특급호텔로 진출하는 등 우수한 취업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호전의 이번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고등학교 3학년 졸업(예정)자 및 검정고시 합격자 또는 이에 준하는 학력을 갖춘 자라면 지원 가능하며, 타 대학 지원 및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복수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전공으로는 호텔외식조리경영 外 칵테일플레어, 호텔관광경영, 와인&바리스타, 푸드유튜브크리에이터, 크래프트비어 전공으로 총 6개 과정이 있다.
국호전은 현재 12월 내 면접에 참여할 시 100% 선물을 증정하는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그 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자격증보유자, 동일전공출신 등 신입생을 위한 17종의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