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탑에듀 교육원이 2022년 손해평가사 시험 대비반을 개설해 수강생 전원에게 ‘손해평가사 교재’ 최신 개정판을 무료로 증정한다.
손해평가사란 각종 자연재해로 발생한 농작물과 가축 등의 피해 사실 확인하여 피해율 손해액을 산정하는 전문가다. 이러한 업무는 보험금 산정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높아 국가에서 손해평가사 자격증 주관과 시행, 발급 등을 관리하고 있다. 노후 대비 직업으로 주목받으면서, 응시자가 급증하고 있지만 손해평가사 난이도가 높아 독학으로는 합격이 어렵다는 것이 중론이다.
이에 탑에듀 교육원에서는 2022년 손해평가사 시험 대비반을 개설해 1회 시험부터 쌓아 온 남다른 노하우를 제시하고 있다. 해당 교육원의 교재는 농금원에서 발표한 최신의 업무방법서를 바탕으로 개정된 사항을 충실히 반영하였다. 또, 강사진이 직접 교재 저술에 참여하였으며, 교재를 100% 이해할 수 있는 강의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합격 패키지는 2022년 환급반과 2023년 수강 연장반으로 구분된다. 환급반은 2022년 최종 합격 시 현금 환급 혜택이 주어져 동차 합격이 목표인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수강 연장반은 올해 불합격 시 2023년 손해평가사2차 시험일까지 기간이 연장되어, 장기적인 학습에 유리하다.
그 외에 빠른 개념 완성과 암기를 돕는 반복 수강 시스템과 객관식 모의테스트 무제한 응시, 실무 모의고사를 제공해 초보 수험생도 완성도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 좀 더 구체적인 수강 혜택과 커리큘럼, 합격 수기 등은 탑에듀 홈페이지를 방문해 알아보면 된다.
한편, 탑에듀는 손해평가사 인강을 비롯해 국가자격증 시험 및 간호직, 보건직, 소방직 등 9급공무원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