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방학 기간이 다가오면서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토익학원에 많이 등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산토익학원 강진오 원장은 5월에 아산 지역에 오픈해서 서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학생들에게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강은 Daily특강 및 주말 특강으로 나뉜다. Daily 특강은 오전에는 RC 파트 5, 6 특강이 진행되며, 오후에는 LC 런치특강이 진행된다. 강진오 원장은 “특강을 통해서 수강생들은 실제 시험 감각을 기를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채울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초초강추 토익팀은 최근 토익문제의 경향을 파악해 트렌드에 맞는 강의를 제공한다. 강진오 원장은 “학원을 지나가다 보면 대다수의 수강생들이 문법책을 손에 들고 문법위주로 토익공부를 하는 모습을 종종 보는데, 이것은 잘못됐다”라며 “고득점을 얻기 위해 문제를 보다 정확하고 빨리 풀기 위해서는 번역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토익 강사로서 수강생들의 가장 안타까운 부분은 정작 중요한 디테일한 번역은 하지 않고 문법 위주로 공부한다는 점이다. 이에 직접 정확한 번역으로 강의를 진행해 토익 문제를 보다 쉽고 빠르게 풀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LC는 최신 유형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하다. 따라서 그에 맞는 방법으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며 이것을 바탕으로 실전에 적용하여 고득점을 달성해야 한다. 당연히 고득점을 달성하는데 오랜 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그러나 초초강추토익 어학원에서는 그 어떤 강의보다 수강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도와주어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밝혔다.
강진오 원장은 “최근에는 천안부터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와 수강하는 학생도 부쩍 많아졌다. 이번 강의를 통해 방학기간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