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곧 초등학교 여름방학이 시작된다. 학교에서의 학습 공백이 있는 기간인 만큼, 초등 여름방학 공부에 대한 학부모와 학습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맞춤학습 초등인강 ‘밀크티’가 초등학생들 개개인 각자의 눈높이의 맞춘 학습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밀크T 초등 관계자는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학습 성향에 맞는 공부를 하며 각자 부족한 영역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 취지에서 밀크T가 탄생했다”며 초등인강 밀크티가 학습생들 개인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고 강조했다.
초등인강 밀크티의 맞춤학습은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관리 시스템을 자랑한다. 먼저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학습생을 위한 초등 맞춤학습 커리큘럼이 대표적이다. 밀크T는 41년의 교육 기업답게 2억 6천만 개의 학습 데이터를 베이스로 학습생의 학습 수준과 성향을 진단한다. 밀크티의 진단평가를 통해 학생 개개인에 맞는 개별 학습 커리큘럼이 제시되어 보다 정밀한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한 것이다.
관리 시스템도 체계적이다. 밀크티를 이용하는 학습생에게는 담임 선생님이 1:1로 배정된다. 기존 초등학원이나 초등인강은 관리선생님이 없거나 다대다 관리로 진행됐었던 경우가 있었다. 초등인강 밀크티의 경우 주기적으로 관리선생님과의 전화 상담과 화상 수업이 이뤄져서 혼자하는 공부임에도 부족함 없이 학습관리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교과 학습 이외에 상위권으로 가는 실력을 쌓고 싶은 학습생들에게도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영재수학관, HME 수학 학력평가 등 영재교육원 준비와 경시대회 준비까지 가능하며 최고 수준 수학 등 퀄리티 높은 콘텐츠로 학습 임계점에 다다를 수 있다. 더불어,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 고등인강 밀크티 고등의 콘텐츠까지 밀크T초등 정학습생이라면 이용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
천재교과서 스마트학습 밀크T는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밀크티 초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