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대입정규반 2학기를 맞이하면서 학생들이 대입 시험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2학기의 목표는 모의고사 대비를 통해 학생들의 대입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양지비상에듀는 다양한 훈련과 프로그램을 제공해 학생들이 자신감을 높이고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교육 커리큘럼은 학생들의 수준과 취약점을 고려해 개별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모의평가에서 실전과 유사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본원은 부족한 내신을 관리하기 위해 이동수업과 보충수업을 제공하며 수준별 정규 수업에서도 문제 유형에 이해가 되지 않는 학생들을 위해 일대일 또는 그룹 수업을 통해 기초 개념 맞춤 지도한다.
특히 수학 무료 클리닉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략, 학습을 지도해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양지비상에듀의 관계자는 “2학기는 9월 모의고사를 대비하는 학습으로 집중 진행하고 있다”라며 “실전 경험을 중점으로 하는 훈련과 다양한 모의고사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이 대입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프로그램은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남학생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해당 프로그램에 관심 있거나 재수기숙학원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양지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