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서광석 기자] 관리형독서실 영가스파르타센터 노량진점에서 동작구 거주 수험생 수강료 할인이 오는 9월부터 시행된다.
동작구청은 2023년 8월 30일 동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동작구 내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학원 수강료 부담을 줄이기 위한 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교육법인 주식회사 영가에듀가 운영하는 관리형 독서실 영가스파르타센터 노량진점을 비롯한 동작구 내 협약학원들이 참여하였다.
이 협약의 주요 내용은 동작구 거주 공무원 및 입시 수험생들에게 학원 수강료의 10%를 할인하는 것이다. 할인 대상자는 동작구 주소지를 증명할 수 있는 자로 한정되며, 이를 위해 동작구청에서 주소지 확인 후 증명서를 발급한다. 해당 증명서를 학원에 제출한 학생만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의 기간은 2023년 9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며, 동작구청은 이 협약 내용을 소식지와 기타 홍보매체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영가스파르타는 동작구를 비롯한 전국지역에 소수정예 온오프라인 프라이빗클래스 영어과외 및 자기주도학습관리가 가능한 0823클래스 관리형독서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강생에게는 온라인 암기테스트, 전국 모의고사 등의 자체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식회사 영가에듀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작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