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프리미엄 유아영어교육 전문기관인 프랜시스파커 서초원이 오는 11월 18일 ‘24년도 유치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입학설명회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은 아동의 발달 단계에 맞는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북미원 교육과정 및 국제학교 커리큘럼을 반영한 파커의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정규 유치부 과정은 5세부터 7세까지를 대상으로 하며, 영어유치부 졸업생들은 정규 유치부 과정을 마친 후 초등 Elite Course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영어 학습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프랜시스파커의 커리큘럼은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과 창의성을 끌어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이머젼 교육과 문제해결을 기반으로 하는 사고력 교육으로 전문적이고 다각적인 몰입교육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파커 R&D 연구소에서는 아이들의 영어 발달을 위한 교재를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며 정기적인 원어민 교사 교육과 현장 방문 모니터링으로 교육의 질을 관리하고 있다.
이수민 원장은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의 프리미엄 영어교육 노하우가 정규 유치부 프로그램에 고스란히 녹여져 있다. 우수한 자제 제작 교재들을 바탕으로 영어로 창조적인 사고를 하는 능력과 논리적으로 대화하는 능력을 함양시키고 동시에 인지발달, 전인발달 교육에 중점을 두었다”며 “원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평생을 유아 교육 현장에서 이바지하겠다는 투철한 교육철학을 가지고 아이들이 올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영어라는 도구를 활용해 글로벌 무대에서 자신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랜시스파커는 ‘2023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유아 영어교육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