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영어·토익스피킹·비즈니스 회화까지 전 영역 커버하는 맞춤형 패키지 구성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직장인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영어 스펙 강화 패키지 ‘스펙업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다양한 실전 영어 강좌와 글로벌 언론사 로이터 통신 뉴스 기반 학습 콘텐츠를 결합해 실무와 취업에 필요한 영어 역량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스펙업 패키지’는 학습자의 목적에 따라 △올인원 완성 △취업 완성 △업무 완성 총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된다. 각 패키지에는 토익, 비즈니스 회화, 시사영어 등 실생활과 밀접한 영어 콘텐츠가 포함돼 있으며, 특히 로이터 통신사의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시사 영어 컨텐츠로 배우는 ‘로이터 뉴스레터 디지털 학습지’와 연계 강의가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전자책 플랫폼 '스콘'과 함께 제작된 디지털학습지는 학습자의 간편한 학습 환경도 마련되었다.
올인원 완성 패키지는 총 245강으로, ‘로이터 뉴스레터(디지털 학습지&연계강의(96강), 부가자료(PDF&MP3)’, ‘비즈니스 영어(비즈니스 영어 훈련소(28강), 영어 협상/프레젠테이션(22강))’, ‘토익스피킹(토스 이론 강의(35강), 토스 실전 모의고사 강의(64강))’, 해당 패키지 단독 혜택으로 ALL IN ONE ChatGPT (25강)’, ‘필기체 쓰기 노트 PDF’도 제공된다. 패키지 강의는 평생 수강이 가능하며, 학습지는 365일간 열람할 수 있다.
취업 완성 패키지(195강)에는 올인원 완성 패키지의 ‘로이터 뉴스레터’, ‘토익스피킹’이 포함됐다. 업무 완성 패키지(146강)는 ‘로이터 뉴스레터’, ‘비즈니스 영어’ 구성으로 수강 기간은 두 패키지 모두 365일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스펙업 패키지는 단순히 영어 점수를 올리는 데 그치지 않고 실제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형 영어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된 강의다. 직장인의 실무 영어 부담을 덜고, 취업 준비생에게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로이터 뉴스레터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는 단어 암기나 독해를 넘어 영어 리딩과 회화 표현력까지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실용적인 학습 도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펙업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