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약사예비시험 및 의사예비시험 전문교육기업 리드윈 국시넷(이하 ‘국시넷’)이 2024년 6월 30일에 시행되는 시험 직후 가장 빠른 ‘시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시넷은 2020년부터 4년 동안 시행된 약사예비시험의 전체 합격자 107명 중 70명을 배출한 약사 및 의사예비시험 전문교육기관으로써 5년 연속 합격자 수 압도적 1위 기록을 무난하게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약사예비시험은 기출문제가 비공개이므로, 가답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지만, 국시넷 홈페이지를 통해 교시별 난이도와 대표 교수의 총평을 바로 제공할 예정이다. 7/4(목) 합격자 발표 이후 교시별 평균점수와 국시넷 합격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국시넷의 가장 빠른 ‘시험 분석 서비스’는 그 외에도 2024년도 제5회 약사예비시험의 응시인원, 전체 합격자 수, 합격 점유율, 국가별 응시자 수 및 합격자 수 등 상세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한다.
국시넷 관계자는 “약사예비시험은 대부분의 정보가 비공개되어 있고, 전체 합격률이 30% 미만으로 매우 낮기 때문에 ‘가장 빠른 시험 분석 서비스’를 통해 한국 약사 면허를 취득하기 위한 해외약사들이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올바른 방향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라고 전했다.
국시넷은 약사예비시험을 대비하여 국내 최초로 설립한 교육기관으로 2020년부터 운영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사예비시험 및 의사예비시험 전용 컨텐츠 수집과 개발 등에 집중하여, 해마다 수석 또는 차석 합격자를 배출해오고 있다.
또한 이번 의사예비시험을 보는 의사들을 대상으로 CPX 실기 대비반을 개설하여 실기 시험에 특화된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7월 5일부터 진행되는 의사예비시험 모의 CPX 실기 수업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의사예비 실기시험 합격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프로그램이며 조기마감 예정이다.
2024년 7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국시넷 강남본원에서 약사예비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설명회 당일에 약사예비시험 관련된 알려지지 않은 정보를 많이 공개할 예정이다. 가장 빠른 ‘시험 분석 서비스’와 ‘합격전략 설명회’ 신청은 국시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