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격평가협회가 2024 원위너 한국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수상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국 원위너 어워드가 주최하고 데일리아시아가 후원하는 2024 한국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는 공정한 기준으로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국내 소비수준 향상 및 브랜드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한다.
평가기준은 소비자의 충성도와 만족도, 브랜드가치와 인지도 및 신뢰도, 서비스 품질 및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 등을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공적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시상한다.
한국자격평가협회는 취·창업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직 민간자격증 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각 분야 교육에 있어서는 전문 강사진이 배치, 수강생들의 빠른 이해와 습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이를 토대로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교육과정에 있어서는 대학생부터 취업준비생, 근로자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제출 없이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한국자격평가협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 과정을 스마트폰으로 무료 원격교육을 제공한다는 점도 메리트다.
모든 교육 커리큘럼은 4주로 진행되며, 원하는 과정에 수강신청을 하면 교육비용이 자동으로 면제되는 방식이다. 한국자격평가협회는 총 68개의 자격증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으로부터 정식으로 등록된 민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국자격평가협회 관계자는 “2024 원위너 한국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라는 값진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면서, “그동안 수많은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력해왔고 4주라는 다소 짧은 커리큘럼 내에서 수강생들의 빠른 이해와 습득을 위한 당사만의 노하우를 제공해왔다.
앞으로도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