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민트영어는 설 맞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오는 2월 1일부터 29일까지 최대 50% 할인과 무료수업 포인트를 최대 2개월치 적립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트영어는 강사(북미·필리핀)와 1:1로 진행되어 영어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우수한 강사진을 위해 총 15단계 채용시스템을 거친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수업으로 원어민들의 표현과 억양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영어회화가 자연스럽게 트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수준별로 학습이 이뤄지는 만큼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계층들이 전화, 화상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회화 실력을 쌓을 수 있다.
민트영어는 수업 스케줄 변경 자유도가 높아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맞춰 수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 제약에서 벗어나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전화·화상영어브랜드 민트영어는 수업 후 1:1 초밀착 피드백과 함께 수업 녹음파일 첨삭 서비스까지 학습자에게 제공한다. 수강생이 말한 문장을 교정하고 상세설명 및 대체표현을 통해 수업 중 잘못된 부분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으며 잘못 된 부분은 무제한으로 듣기·AI발음평가 기능으로 말하기 연습까지 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
한편 민트영어의 전화·화상영어 설 맞이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