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화상영어 1위 브랜드 토크스테이션이 오는 11월 1일 토요일, 서울 한성대 낙산관에서 화상영어로만 만나던 원어민 선생님을 직접 만날 수 있는 ‘TS 라이브 커넥션 피에스타 시즌2’를 개최한다.
토크스테이션은 19년의 운영 경험과 검증된 원어민 강사진, 초등 맞춤 학습 커리큘럼 등으로 학부모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어왔다. 이번 행사 역시 화상영어 업계 최초로 단순한 체험을 넘어 학생과 원어민 강사가 직접 교류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웰컴키트,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받을 수 있는 현장 굿즈,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화면으로만 만나던 원어민 선생님을 직접 만나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포토타임 등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TS 라이브 커넥션 피에스타 시즌2’ 행사는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 수업을 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토크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토크스테이션 관계자는 “온라인으로만 만나던 선생님을 만나 즐겁게 놀며 좋은 추억을 쌓는 것과 동시에 영어 자신감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초등화상영어 1위 업체로서 아이들의 영어 자신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물할 것”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