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전화영어 전문 브랜드 민트영어가 최근 2년간 교육 서비스의 품질과 경영 안정성을 입증하는 다수의 수상 및 인증을 획득하며 업계 내 존재감을 확고히 하고 있다.
민트영어는 2025년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전화영어/화상영어 부문)에 9년 연속 선정되며 고객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24년부터 지금까지 구로구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서울형 강소기업, 여가친화인증(문화체육관광부/지역문화진흥원), 가족친화인증,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확인서, 벤처기업 인증 등을 획득했다.
이러한 외부 평가들은 단지 수업 품질뿐 아니라, 조직의 성장 가능성, 일자리 기여도, 일·생활 균형 등의 측면에서 브랜드가 탄탄한 기반을 갖추고 있다는 방증이다.
실제로 민트영어는 어린이화상영어, 성인화상영어까지 추천받고 있는 만큼 수업의 유연성과 학습 유지 시스템 측면에서도 강점을 보인다. 수업 방식, 시간, 강사, 교재 등을 학습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 구조는 물론, 수업 후에는 AI+강사 기반 피드백, 녹음파일 제공, 문장 분석 및 복습 미션 제공 등 반복 학습을 유도하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연동된다.
또한, 단순한 수업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회원 중심 커뮤니티 운영과 스터디 참여 보상제도(무료수업시스템) 등 학습 지속성을 설계한 구조가 장기 수강률과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영어 공부를 한두 달 하다 그만두는 경험을 반복한 이들에게 필요한 건 단지 ‘의지’가 아니라, 버텨낼 수 있는 구조와 커뮤니티”라며 “앞으로도 수업 그 이상을 설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