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권 화상영어 캠블리(CAMBLY)가 새학기 시즌을 맞아, 50%를 할인해주는 ‘새학기 새출발 50%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새학기 새출발’ 프로모션은 성인들이 올해 초에 세운 영어 목표를 달성하도록 계속 지원하며, 키즈에게는 새학기 새출발을 응원한다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성인 대상 1:1 수업, 심화수업 Pro 등이 있는 ‘캠블리클래식’과 어린이 1:1 화상영어 ‘캠블리키즈’의 12개월 플랜(수업) 구매 시 50%를 할인해준다. 클래식(1:1, Pro)의 경우 ‘2025준비’ 코드를 입력하면 12개월 플랜 50%를 할인해 주며, 어린이 대상의 키즈도 ‘2025준비키즈’ 코드를 입력하면 12개월 플랜이 50% 할인된다.
특히, 클래식(성인) 1:1 및 Pro 플랜을 구독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무료 보너스 수업 4회도 추가로 제공한다.
출시 13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는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4만여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강사), 누적 회원수 약 4,400만명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캠블리는 수강생을 위한 1:1 맞춤 수업, 번역기 기능과 수업 녹화 기능 제공, 타사 대비 합리적인 수업 비용과 양질의 수업 효과로 국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은 1:1 프리토킹은 물론 영어 면접, 시험 준비, 일상 대화, 비즈니스 영어 등 목적에 따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운영한다. 특히, 원어민 튜터는 물론 다른 나라의 학습자들과 함께 소수로 공부하는 ‘그룹수업’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5월에 선보인 ‘캠블리 프로(Cambly Pro)’ 플랜은 기존의 수업을 한층 심화시킨 시스템으로, 검증되고 엄선된 튜터들과 독점 액세스 및 1:1 학습을 제공해 심화학습을 원하는 학습자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미국 ESL 과정에 기초한 키즈 커리큘럼으로 별도 운영된다. 자주 사용하는 영어단어와 간단한 문법 구조 연습을 시작으로 고급 어휘와 수동태, 명사화 등 복잡한 문법적 주제까지 다루는 고급과정까지 연령 및 수준 별 맞춤 수업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수업은 어린이 교육 경험이 풍부한 키즈 전문 교사들로만 배치됐다.
캠블리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다시 열공하려는 고객들을 지원하고자,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캠블리와 함께 올해 초에 세웠던 영어 목표를 향상시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블리 ‘새학기 새출발 50% 할인 프로모션’은 결제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자동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