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인천에 최초로 토익 2개월 과정 수강 후 목표점수 미달 시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료로 수강해주는 점수보장반을 운영했던 주안 이플랜어학원 토단박 팀에서는 2024년 7월 여름방학 1달 완성 단기스파르타 특강반에서도 점수보장 제도를 다시 운영하기로 하였다.
인천토익학원 부평 이플랜어학원 토단박에서는 취준생 및 대학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수강생들에게 주변 토익학원 수강료에 비해 20% 저렴한 수강료로 단기속성 한달완성반을 운영하고 세부내용으로는 수업 이후 철저한 수준별 강사주도 팀스터디 운영으로 단기점수 향상을 위한 보조학습 또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토단박 팀 대표강사인 조은호/손나은 강사진은 정기토익시험에서 실전 감각을 높이고 개인별 취약한 영역을 보완하기 위한 풀셋 실전모의고사를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실시한 후 나온 학생들의 성적을 토대로 담당 강사와 1:1개별 상담을 통해 모든 수강생들은 목표점수를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인천토익학원 추천으로 주변에 알려진 토단박에서는 토익 기본기가 부족하지만 점수가 시급한 수강생들을 위해 학원에서 자체 개발한 기출어휘 완성본과 LC 파트별 딕테이션 완성본을 인천토익학원의 수강생에게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주안 이플랜어학원 토단박 팀은 그동안 보유한 최신 토익기출문제들을 이번 특강기간에 제공될 예정이기에 이번 다가오는 여름 방학동안 토익점수가 급하게 필요한 취준생 또는 승무원 준비생, 기타 지방대학생, 인천지역 대학교인 인하대, 인천대, 가천대, 청운대, 재능대 대학생 및 기타 부평 지역의 대학생들 중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인천 토익 이플랜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