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컴퓨터학원인 윤성컴퓨터디자인DX아카데미점은 IT기업에 필요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IT전문 컴퓨터학원 답게 육성에 특화된 과정이 개설된다. 윤성컴퓨터디자인DX아카데미점은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K-Digtal training 고유과정인 ‘AWS활용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 과정을 시행한다.
윤성컴퓨터디자인DX아카데미점은 03.19(화)~10.11(금)까지 SW개발전문가 양성과정을 수행하는 웹개발·빅데이터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바웹개발자 과정은 여가부(여성가족부)에서 지원하고 있으며, C언어, 자바, 파이썬, DB(데이터베이스), UI개발의 K-Digtal 트레이닝을 하여 직무에 적극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 교육은 전액 국비지원이 가능한 형태이며, 교통비 월 20만원 지원과 IT기업의 현장실습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취업까지도 연계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다.
이에 윤성컴퓨터디자인DX아카데미 관계자는 “저희 윤성컴퓨터디자인DX아카데미는 세상이 원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여 더욱 더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입시 및 취업, 자격증 취득 등 수강 목적에 따른 맞춤 교육을 통해 각 분야별로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윤성컴퓨터디자인DX아카데미의 취업 지원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다.”
윤성컴퓨터디자인아카데미는 ▲웹퍼블리셔(웹디자인) ▲빅데이터 분석 ▲파이썬, 자바(JAVA) ▲멀티미디어(디지털웹, 앱, 영상/VFX, VR) ▲편집디자인 ▲CG·영상 ▲전산회계.세무 ▲컴퓨터활용능력 등의 교육과정에 대한 이수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내일배움카드, 국민취업지원제도,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등의 국비지원 교육 과정도 운영 중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