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앤아버어학원 여의도문래센터가 영어 자격시험을 위한 토플과 아이엘츠, 텝스를 비롯 영·미 대학 입학 및 유학을 위한 SAT 준비 클래스를 개강한다고 전했다.
앤아버어학원은 영어 자격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수준에 맞춘 1:1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학습을 원해 학원을 찾는 이들에게 학습 컨설팅을 통해 맞춤형 커리큘럼과 스케줄 조정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앤아버어학원 여의도문래센터 관계자는 “아이엘츠를 비롯한 토플과 텝스 등 영어자격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단기간에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학원을 찾게 되는데, 수업이 자신에게 맞는 시간대인지, 커리큘럼이 자신의 실력에 적합한지 등을 잘 살펴봐야 한다. 본원은 개인의 실력과 스케줄, 상황에 맞는 맞춤형 교육으로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어시험의 종류가 다양해진 만큼 각자에게 맞는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졌다. 또한, 일대일 맞춤형 교육법을 고집하는 이유는 학생 스스로가 어떤 파트에서 취약하고, 자신감이 부족하진 않는지, 문장력이 부족하지 않는지에 대한 파악이 빠르기 때문이다. 단순한 주입식 교육을 통해 지식을 강요하는 것보다 스스로 실력향상을 느낄 수 있게 돕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앤아버어학원에서는 스페인어와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중국어 시험인 hsk를 비롯해 tsc, jlpt, sat 등 외국어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교육과정이 마련돼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