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매달 어려워지고 토익시험으로 확실한 점수 보장을 선보인 절대토익의 ‘점수보장환불반’이 접수를 진행했다.
21년째 브랜드 파워 1위를 기록중인 YBM의 스타강사 대표반 절대토익 강사진은 각 15년 경력의 LC 헤라강사와 RC 스테이시 강사가 운영하는 수업으로 기초입문반, 중급실전반이 있다.
절대토익은 650+ 기초입문, 750+ 중급실전반에서 점수보장반을 신청한 학생들의 달성율이 100% 에 임박했으며, 목표점수가 나오지 않으면 100% 수강료 환불을 지급하고 있다.
절대토익 관계자는 “점수보장반 운영방식은 단기간에 반드시 점수를 받아야 하는 학생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 전했다.
신촌YBM 절대토익의 모든 강의는 소수정예 밀착관리로 운영되고 있으며 월 16회 무료특강과 더불어 강사 1:1 학습 상담은 물론, 수강기간동안 학생들이 자유롭게 강사에게 직접 질의응답과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개별 자습실과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촌에서 현장 수업을 듣기 힘든 학생들을 위한 라이브 비대면 강의인 불라방도 접수 중이다.
절대토익의 불라방 강의는 YBM 불라방 사이트에서 매달 BEST 강의로 상위에 노출되어있으며 부천 인천 지역뿐만 아니라 수원과 평택 그리고 대구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절대토익 불라방을 수강하고 있다고 전했다.
절대토익의 4000건이 넘는 성적 달성 후기는 YBM 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