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회계 세무 전문 교육기업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4년 경영지도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 지식 및 1차 시험 대비 이론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1차 종합반’ 및 ‘2023 pre-회계학’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1차 종합반’은 경영지도사 1차 합격에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23년도부터 변경된 최신형 시험 제도와 출제 경향을 반영한 과정이다. 기본 이론 학습부터 응용력 향상을 위한 문제 풀이까지 순차적으로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업로드를 위해 신규 강의를 촬영 중으로, ‘온라인 1차 종합반’ 수강 시 23년 온라인 1차 종합반 60일 제공, 선행학습 강의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합격 가이드북, 수험 필기구, 2차 연습장 1부 등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온라인 1차 종합반’은 온라인 전용 커리큘럼으로, 수험생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워 집, 독서실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2023 pre-회계학’ 과정도 온라인 전용 커리큘럼이다. 경영지도사 1차 회계학의 기본이론을 확립할 수 있도록 회계의 기초개념, 회계 처리의 연습, 회계 순환 과정의 이해 등 단계별 학습이 진행된다. 수험생에게 교안 무료 제공,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서비스’ 등 체계적인 학습 관리 서비스가 지원된다.
재무회계 분야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회계학의 기초를 명료하게 정리할 수 있어 초시생이나 비전공자, 회계 학습이 필요한 직장인 등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영지도사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신규 촬영으로 더욱 새로워진 ‘2023 Pre-회계학’과 ‘2024 온라인 1차 종합반’으로 경영지도사 1차 합격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